하현승 김지우 크보 남는거 큠두 두 팀이라 남는거 고려한거같던데
무명의 더쿠
|
15:31 |
조회 수 393
하현승 1군 등판 바로 할 수 있고 메쟈 스카우터들 자주 와서 보고 키움이랑 메쟈팀들 컨택루트가 다른 팀보다 직통이라ㅇㅇ 메쟈 진출 선수들도 많고
김지우도 야수 하고 싶은데 자기가 뛸 수 있는 포지션 어느정도 기회 보이는 곳이었음 좋겠다고 그게 주요 조건이었다함 메쟈팀도 3루+우익으로 보장은 해준다고 한 걸로 아는데 이게 지금 두산핏하고도 맞아서 한국 남을 때 갈 팀이 두산인게 선택할때 유효했다 이러더라고
일단 둘 다 남는다고 했으니 원하는 방향으로 잘 풀려서 메쟈 진출 했으면 좋겠음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