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타팀팬이지만 ㅅㅈㅎ 도미네가 메이쟈 보낼 때 유리한 건 맞다고 생각하거든? 실제로 몇년 전에 타구단 선수 메이쟈 포스팅할 때 사무관련 도움 필요해서 키움에 요청하고 이런 거 기사로도 떴자너ㅇㅇ 구단 경험치도 그렇고 섭타 개빨리 채울 수 있는 것도 그렇고 걍 객관적으로 유리한 거 맞아보이는데 이 얘기 나오면 어떻게든 부정하려는 사람들 있더라고;;;
잡담 근데 나 타팀팬인데도 키움 관련 메이쟈 정병 ㄹㅇ 있다고 느낌..ㅇㅇ
330 1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