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어급 유망주 입장에서 키움에 기대하는 건 2군에서 체계적 육성 보다는 1군에서 포플 쌓기 포스팅 경험 선배들 이거겠지 https://theqoo.net/kbaseball/4255596203 무명의 더쿠 | 15:30 | 조회 수 140 섭타 빨리 채워주고 믈브 포스팅 많으니깐 투웨이에 개방적이기도 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