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그나마 라떼 입시미술은 재능이라기보다 돌돌굴려 어느정도 비슷한 수준정도까지는 학원이 만들어주는 거 같은데(((((내체감상 물론 그 안에서도 차이는 나지만 어느 정도까지는 뭔말인지알지))))) 디자인 업계만 해도 감각이라는게 타고난 사람들이 있고...... 여튼 예체능중에서도 나는 체육쪽이 정말 순수체급 재능의 영역이 엄청 큰 분야라고 생각하는 편이긴 함.... 장비나 뭐 훈련이나 그런 돈도 많이 들더라 미술도 안든건 아닌데
잡담 ㅇㅇㄱ 예체능 했는데 솔까 너무 재능의 영역같음... 재능과 집안의 돈 싸움...^.ㅠ....
124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