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보에 솔까 관리하며 키워주는 2군 잘된데가 어딨음 https://theqoo.net/kbaseball/4255590656 무명의 더쿠 | 15:25 | 조회 수 278 포스팅 성공한 선수들 죄다 그냥 이레귤러로 튀어나온 선수들임송성문....?은 근데 체계적 2군 시스템에서 큰게 아니라 본인이 기연 만나고 돈오점수해서 갑자기 환골탈태 아닌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