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메쟈만 사전접촉 가능하게 하는게 불만인 사람들이 있는거같은데
139 2
2026.06.24 15:24
139 2
국내구단들도 가능하게 해도 일단 미국놈들의 돈에 못미치고

메쟈 안갈 국내 남을 애들 사전접촉으로 입단 전부터 메디컬 테스트 해서 어디 아프면 미루고 안뽑고 그러는게 가능해지는거 아닌가?

알음알음 어떤 선수 ㅇㅇㅇ이 팔꿈치가 안좋아서 프로가면 수술해야할수도 있다랑 지명도 전에 메디컬 테스트 하는거랑 다른거같은데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70 06.21 42,985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22,449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98,161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15,176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77,303
공지 알림/결과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03.29 63,341
공지 알림/결과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25.07.16 184,376
공지 알림/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03.14 477,809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03.12 697,470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02.29 848,714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207919 잡담 두산) 찬호도 9번에 놓고 싶은데... 16:54 0
15207918 잡담 두산) 난 전다민 기대 안하는게 중견에서 사고치는거도 그렇고 대주자 나왔을 때도 심각함 16:54 0
15207917 잡담 엘지) 걍 홀리몰리 빼고 다 없애도 아웃송 쓰는 데 1도 지장없을듯 16:54 2
15207916 잡담 기아) 고흐흑 16:54 26
15207915 잡담 두산) 3루수 박지훈 선발로 보고싶다 안재석이 너무 안좋으니까 16:54 18
15207914 잡담 두산) 좌민석 우승민 대박터지면 16:54 11
15207913 잡담 최원준은 걍 선수단에서 개큰 몰표를 받아서 뒤집힌듯ㅋㅋㅋㅋㅋㅋ 16:54 72
15207912 잡담 두산) 매번 재석이 진짜 마지막 기회같네 ㅇㅇ해도 담날 라인업에 있음 2 16:54 19
15207911 잡담 엘지) 보경이 덥비씨 다녀오고 바로 엘튭에서 영상도 만들어주고 1 16:54 18
15207910 잡담 두산) 찬호는 1 2번이거나 9번이 낳은데 16:54 26
15207909 잡담 키움) 우리 그럼 이번주 로테 어케되는거? 16:54 10
15207908 잡담 두산) 아 똑같이 못치면 수비가 조금 더 나은 지훈이가 나은 거 같은데 2 16:54 48
15207907 잡담 한화) 팬투표 베12 든 선수들 그대로 가서 다행이다 싶음 16:54 42
15207906 잡담 엘지) 나는 괜찮은데 우리 올드팬들 이번에 열심히 투표했는데 의욕 상실했을까봐 무습다 2 16:53 59
15207905 잡담 엔씨) 거제 취소하고 잠실에서 찍자 2 16:53 37
15207904 잡담 기아) 올러 팬투표도2등이구나 16:53 41
15207903 잡담 SSG) 곧 올브라고 걍 한턴 말소 안시킬 작정인건가? 16:53 30
15207902 잡담 두산) 좌민석 중수빈 우승민 기대된당 ʕ ◠‿◠ ʔ 2 16:53 15
15207901 잡담 두산) 중견보는 얼라도 빨리 나오길 바람.. 수빈이 다음 진짜 없다 16:53 7
15207900 잡담 기아) 난 해영탁도 팬투표 역전된줄 알았는데 ^ᶘ=-̥̥᷄ ᴗ -̥̥᷅ =ᶅ^ 1 16:53 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