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훈이는 수비라도 1인분은 하니까..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335 | 06.22 | 33,313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24,341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98,161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15,681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78,731 | |
| 공지 | 알림/결과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03.29 | 63,470 |
| 공지 | 알림/결과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25.07.16 | 184,376 |
| 공지 | 알림/결과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25.03.14 | 477,809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25.03.12 | 697,470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16.02.29 | 848,71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5211069 | onair | 한화) 아다리 맞춰오랬더니 다같이 못하기로했니 | 19:24 | 0 |
| 15211068 | onair | 삼성) 자욱아 ㅠㅠㅠ | 19:24 | 8 |
| 15211067 | onair | 한화) 타자들 언제 살아나... | 19:24 | 16 |
| 15211066 | onair | 한화) 에르 0.1이닝 7실점 한거 언제야..? | 19:24 | 24 |
| 15211065 | onair | SSG) 민준이 인사하네 ㅋㅋㅋ | 19:24 | 24 |
| 15211064 | onair | 한화) 상대투수가 투심 잘 던진다 했을걸 1 | 19:24 | 29 |
| 15211063 | onair | kt) 까비ㅠ | 19:24 | 2 |
| 15211062 | onair | 키움) 나 건희 사랑해...... | 19:24 | 9 |
| 15211061 | onair | 두산) 명진이도 1루수비 우당탕탕 늘고있구나 1 | 19:24 | 24 |
| 15211060 | onair | 삼성) 또 안타 하나 쳐달라고 빌어야 되냐고 | 19:24 | 8 |
| 15211059 | onair | 삼성) 기복도 정도껏이어야지 매년 한달간 저러면 어쩌자는거야 | 19:24 | 9 |
| 15211058 | onair | kt) 아니 왜 자꾸 저기 앞에서 ٩(//̀▾/́/)۶ | 19:24 | 7 |
| 15211057 | onair | SSG) 놀라라 ૮₍ ⚆ᴥ⚆₎ა | 19:24 | 26 |
| 15211056 | onair | kt) 까비( ߹ ▾ ߹ ) | 19:24 | 4 |
| 15211055 | onair | kt) 염위팍 눈치챙기라니까 ୧(๑`▾´) | 19:24 | 2 |
| 15211054 | onair | 한화) 내뜬 2 | 19:24 | 31 |
| 15211053 | onair | kt) 아 왜 자꾸 저기서 잡혀 ㅅㅂ ㅠㅠ | 19:24 | 7 |
| 15211052 | onair | 두산) 이닝종료 ʕ੭๐ ̇ᗜ ̇๐ʔ੭ ʕ੭๐ ̇ᗜ ̇๐ʔ੭ ʕ੭๐ ̇ᗜ ̇๐ʔ੭ 1 | 19:24 | 18 |
| 15211051 | onair | 삼성) 욱이 언제 다시 올라오려나 | 19:24 | 12 |
| 15211050 | onair | 키움) 건희가 느무좋다... | 19:24 | 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