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메쟈만 사전접촉 가능하게 하는게 불만인 사람들이 있는거같은데

무명의 더쿠 | 15:24 | 조회 수 144
국내구단들도 가능하게 해도 일단 미국놈들의 돈에 못미치고

메쟈 안갈 국내 남을 애들 사전접촉으로 입단 전부터 메디컬 테스트 해서 어디 아프면 미루고 안뽑고 그러는게 가능해지는거 아닌가?

알음알음 어떤 선수 ㅇㅇㅇ이 팔꿈치가 안좋아서 프로가면 수술해야할수도 있다랑 지명도 전에 메디컬 테스트 하는거랑 다른거같은데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72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삼성) 최원태 정병러도 어제 경기로 멘탈 얘기 안할거 같은데 진짜 특이하시다..............
    • 18:09
    • 조회 12
    • 잡담
    • 삼성) 나도 6선발 제발 버리고 찬희 불펜으로 보내라싶은데 감독이 찬희 편애하고 원태 싫어해서 6선발한다는 건 모르겠음
    • 18:09
    • 조회 9
    • 잡담
    • 한화) 올스타 가는 선수들 오늘 홈런치는 빔 ๛ ก(ー̀ ө ー́ก) ๛ ก(ー̀ ө ー́ก) ๛ ก(ー̀ ө ー́ก)
    • 18:09
    • 조회 5
    • 잡담
    1
    • 기아) 치열한 접전 끝에 3위 자리를 따낸 박재현은 팬들이 자신을 뽑아준 '진짜 이유'를 명확히 간파하고 있었다. 그리고 그 기대에 200% 부응하겠다는 화끈한 정면 돌파를 선언했다.
    • 18:09
    • 조회 41
    • 잡담
    1
    • 롯데) 투표수대로 보내는건 아니지만 진욱 준용 예스 보내고 싶다 ദ്ദി( •̅𐃬•̅ )∧
    • 18:09
    • 조회 17
    • 잡담
    • 삼성) 원태 지가 뛰어서 공 잡는거 보고 다들 웃프다 이랬는데 뭔 멘탈 ㅇㅈㄹ
    • 18:09
    • 조회 18
    • 잡담
    • SSG) 곤장 어린이들 싸인해주려고 으쓱이들한테 마커 빌리고 포카리 나눔했댜
    • 18:09
    • 조회 34
    • 잡담
    • 두산) 아무리 프론트 의지로 냅두는거여도
    • 18:09
    • 조회 45
    • 잡담
    1
    • 삼성) 진짜 야구 감독이 맞나 싶은게... 원래 투수는 컨디션 좋아도 볼넷 많이 나올 수 있고, 컨디션 별로라도 범타 유도 잘되서 투구수 적게 이닝 먹을 때 있음 득지 운도 중요하고
    • 18:08
    • 조회 21
    • 잡담
    2
    • 삼성) 포수는 형우한테 진짜 시킬 생각이었던거보면
    • 18:08
    • 조회 29
    • 잡담
    • 두산) 쟤 못하는데 쓰는것도 싫고 쟤땜에 다른선수들 고생하는것도 싫음
    • 18:08
    • 조회 31
    • 잡담
    1
    • 삼성) 근데 진짜 신기하다 혼자 여유로운듯
    • 18:08
    • 조회 11
    • 잡담
    • 삼성) 어제는 진짜 그 난리 난걸 원태 혼자 뺑이쳐서 수습했구만 와...
    • 18:08
    • 조회 37
    • 잡담
    1
    • SSG) 수리네한테 빌려와써 랜더스 이기는 빔๛ ก૮₍ ー̀  ᴥ ー́ก₎ა๛ ก૮₍ ー̀  ᴥ ー́ก₎ა๛ ก૮₍ ー̀  ᴥ ー́ก₎ა
    • 18:08
    • 조회 24
    • 잡담
    • 오늘 박곰이 정동문화사 웨이팅용 번호표까지 매진시켰대
    • 18:08
    • 조회 35
    • 잡담
    1
    • 삼성) 야수가 못잡아서 병살일거 무만 만들었는데 2실점으로 끝낸거면 멘탈 좋다고 하죠...
    • 18:08
    • 조회 33
    • 잡담
    2
    • 두산) 나이 40인데 올스타 투표 신기록 실화냐...양의지 "감격스럽다. 잠실구장 마지막이라..." [대전 현장]
    • 18:08
    • 조회 80
    • 잡담
    3
    • 삼성) 매니아단 슼에서 승민이 보고 깔뚱이 말대로 됐네 룰루랄라 들어왔는데
    • 18:08
    • 조회 35
    • 잡담
    • 한화) 상규랑 뉴곰 유니폼 안 입고 있네
    • 18:08
    • 조회 63
    • 잡담
    3
    • 삼성) 내가 투수였으면 1회에서 너갱이 나갔음ㅋㅋㅋㅋ
    • 18:07
    • 조회 35
    • 잡담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