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성윤이한테도 작작했으면ㅋㅋㅋㅋ https://theqoo.net/kbaseball/4255587620 무명의 더쿠 | 15:23 | 조회 수 267 진짜 어제도 징글징글하더라경기를 안보나 싶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