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장 납치해서 대전에 데려다놓고싶은데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엘지) 근데 치어는 현장에서 응원하는 팬들 때문에 있는거 아닌가
- 17:13
- 조회 0
- 잡담
-
- 엘지 얼마전에 고양이발도 충격이었는데..;
- 17:13
- 조회 0
- 잡담
-
- 두산) 이렇게 퍼먹인대도 레벨업할거같지가 않아서
- 17:13
- 조회 4
- 잡담
-
- 두산) 근데 재석이 걍 1군 연명안타 치던 시기도 지나서 걍 아예너무 못쳐 지금
- 17:13
- 조회 1
- 잡담
-
- 엘지) 근데 안바꿀거같지? 엠씨 응단 치어?
- 17:13
- 조회 1
- 잡담
-
- 엘지도 그렇고 삼성도 밤티됨
- 17:13
- 조회 41
- 잡담
-
- 두산) 아니 일단 6찬호가 너무 구려..
- 17:13
- 조회 19
- 잡담
-
- 기아) 네일이 벌써 3년차인데 못가본거 아쉽긴 해ㅠ
- 17:13
- 조회 19
- 잡담
-
- 두산) 안되겠다 9번까지 가기전에 앞에서 다 해결하고 끝내줘
- 17:13
- 조회 8
- 잡담
-
- 두산) 지금 일주일 타율이 1할도 안된다는데 이 무지성 믿음의 박키는 뭘까 대체
- 17:13
- 조회 10
- 잡담
-
- 키움) 어쩐지 요즘 2용타 여론 스멀스멀 생기는게 개런트 간보는거같더라니ㅋㅋㅋ
- 17:13
- 조회 11
- 잡담
-
- 삼성) 감도 찾고 적응할 기간으로 당분간 3영웅하고 전뱅 쭉 쉬게해줘
- 17:13
- 조회 6
- 잡담
-
- 삼성) 와 지금 봤는데 승민이도 올스타 뽑혔네 ヽ꒰( ᵔᗜᵔ )꒱ノ(ᗜᵔノ)꒱ヽ꒰( s )꒱ノ꒰(ヽᵔᗜ)ヽ꒰( ᵔᗜᵔ )꒱ノ
- 17:13
- 조회 5
- 잡담
-
- 롯데) 오늘 해설 누구야? 어제 짐승분좋았는데
- 17:12
- 조회 69
- 잡담
-
- kt) 뭐야!!!!!!!!! 우리쭌 스타다 스타 ヽ(*˙▾˙*)ノ(▾˙*ノ)ヽ( ☗ )ノ(ヽ*˙▾)ヽ(*˙▾˙*)ノ
- 17:12
- 조회 22
- 잡담
-
- 두산) 이렇게 기회를 퍼먹여주고있는데 안재석 너도 참...
- 17:12
- 조회 34
- 잡담
-
- 근데 엘지가 유독 좀 밤티남
- 17:12
- 조회 176
- 잡담
-
- 근데 ㄹㅇ 엘지쪽은 아웃송 심한거같음
- 17:12
- 조회 163
- 잡담
-
- 두산) 의지야 너의 홈런이 간절하다
- 17:12
- 조회 8
- 잡담
-
- 눈이 미쳤나 댓글에 범타아웃을 밤티아웃으로 보고 아웃도 밤티가 있나 생각함
- 17:12
- 조회 52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