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무국이랑 선수노조가 합의해야 내년 리그가 열리는데
신인드랩 관련해서 구단들이 선수노조에 제시한게기존 미국내 신인드랩 20라운드에서 12라운드로 축소하고
고졸픽 금지, 대학 2학년부터 지명 가능
국제드래프트 신설
이거라
선수노조는 논할 가치도 없다고 비판했음
사무국이랑 선수노조가 합의해야 내년 리그가 열리는데
신인드랩 관련해서 구단들이 선수노조에 제시한게기존 미국내 신인드랩 20라운드에서 12라운드로 축소하고
고졸픽 금지, 대학 2학년부터 지명 가능
국제드래프트 신설
이거라
선수노조는 논할 가치도 없다고 비판했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