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키스가 저렇게 현승군 지우군한테 엄청 어필하는데 둘다 남으면 https://theqoo.net/kbaseball/4255577102 무명의 더쿠 | 15:14 | 조회 수 58 난 우리팀 아니어도 진심으로 응원할듯 크보 팬으로서 ㅈㄴ 고마울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