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금액도 오르고 조건도 썰로 뜨고 그러니까 저정도면 가도 ㅇㅈ 이런 얘기가 주류인데ㅋㅋㅋ https://theqoo.net/kbaseball/4255575669 무명의 더쿠 | 15:13 | 조회 수 59 누가봐도 커뮤플인데 갑자기 본인은 안 간다 했는데 왜 마음대로 가라하냐고 호통치고 있냐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