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들이랑 저정도 망주가 남겠다고 결정한건데 우리팀도 ㅅㅈㅎ 그에 맞춰서
진짜 제발 육성 잘했으면 좋겠어...
괜히 카테가 지겹단 얘기 나오도록 기계타코 얘기하는거도
타팀에 도움 받은 선수들 많고 메쟈 선수들도 도움 받았다고 하는데
샐캡에 걸리는거도 아니고 돈이 없는거도 아니고
설비적인 투자도 좀 많이 했으면 좋겠다
기사들이랑 저정도 망주가 남겠다고 결정한건데 우리팀도 ㅅㅈㅎ 그에 맞춰서
진짜 제발 육성 잘했으면 좋겠어...
괜히 카테가 지겹단 얘기 나오도록 기계타코 얘기하는거도
타팀에 도움 받은 선수들 많고 메쟈 선수들도 도움 받았다고 하는데
샐캡에 걸리는거도 아니고 돈이 없는거도 아니고
설비적인 투자도 좀 많이 했으면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