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국내 남겠다고 선언한게 커보이긴해 https://theqoo.net/kbaseball/4255574755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192 애초에 조건 더 올리고 싶었으면 글 안올렸을거라고 봐서 ㅇㅇ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