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ㅇ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기아) 올러 오리분장할수도있어
- 16:39
- 조회 0
- 잡담
-
- 수원 가면 뭘 먹어야하나요
- 16:39
- 조회 0
- 잡담
-
- 엔씨) 다른 사람 말소였으면 당장 사직 내려갔다
- 16:39
- 조회 0
- 잡담
-
- 엘지) 강훈이 엘튜브에서 감추로라도 올스타 가고 싶다 이러던데 뭔가 투표도 선수단표도
- 16:39
- 조회 0
- 잡담
-
- 엘지) 선수분들 대놓고 성적보시는구만? (♧ꙨꙻᴗꙨꙻ )(☆ꙨꙻᴗꙨꙻ )
- 16:38
- 조회 20
- 잡담
-
- kt) 그래도 인산이 안타치고 내려가서 너무 좋다
- 16:38
- 조회 6
- 잡담
-
- 엘지) 얘들아 오늘도 우석이 2이닝 세이브 했데
- 16:38
- 조회 7
- 잡담
-
- 한화) 그거 영상올라오겠지? 베스트12 뽑힌 선수들 소감
- 16:38
- 조회 9
- 잡담
-
- 두산) 타카다 내린 건 잉스럽지만 그렇다 쳐도 우리 외야 충분하지 않나
- 16:38
- 조회 19
- 잡담
-
- kt) ( ߹ ▾ ߹ ) ( ߹ ▾ ߹ ) ( ߹ ▾ ߹ ) 얘들아미친 뭔일이야
- 16:38
- 조회 28
- 잡담
-
- 엘지) 보경 주영 강훈이 감추 소취
- 16:38
- 조회 7
- 잡담
-
- 두산) 뭐? 베스트 12에 두산 센터라인 + 선발 + 마무리가 간다고?
- 16:38
- 조회 17
- 잡담
-
- 한화) 근데 상규.. 가지 않을까.. 갔음 좋겠는데...
- 16:38
- 조회 11
- 잡담
-
- 삼성) 설마 오늘 또 유영웅은 아니겠지..?
- 16:38
- 조회 21
- 잡담
-
- 롯데) 근데 다들 끝내기 칠거라고 생각을 못했나?
- 16:38
- 조회 26
- 잡담
-
- 한화) 헨진이 카메라 잘 들고 다니다가도 야야 문현빈 일로와봐 니가 들고다녓 할거같음
- 16:38
- 조회 20
- 잡담
-
- ㅇㅇㄱ 아파서 지금까지 레몬파운드 빵 쪼끄만거 그거 하나 먹었어...
- 16:38
- 조회 13
- 잡담
-
- 두산) 올해 선수단 투표로 뒤집힌 곳이 너무 많음
- 16:38
- 조회 137
- 잡담
-
- 감추는 올스타 감독 마음대로야?
- 16:38
- 조회 103
- 잡담
-
- 엔씨) 엔씨드라이의 기미집 머리 소감이 듣고싶다
- 16:38
- 조회 2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