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재밌네ㅋㅋ윤민이가 알아서 잘 뽑을듯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엘지도 그렇고 삼성도 밤티됨
- 17:13
- 조회 19
- 잡담
-
- 두산) 아니 일단 6찬호가 너무 구려..
- 17:13
- 조회 12
- 잡담
-
- 기아) 네일이 벌써 3년차인데 못가본거 아쉽긴 해ㅠ
- 17:13
- 조회 12
- 잡담
-
- 두산) 안되겠다 9번까지 가기전에 앞에서 다 해결하고 끝내줘
- 17:13
- 조회 6
- 잡담
-
- 두산) 지금 일주일 타율이 1할도 안된다는데 이 무지성 믿음의 박키는 뭘까 대체
- 17:13
- 조회 10
- 잡담
-
- 키움) 어쩐지 요즘 2용타 여론 스멀스멀 생기는게 개런트 간보는거같더라니ㅋㅋㅋ
- 17:13
- 조회 9
- 잡담
-
- 삼성) 감도 찾고 적응할 기간으로 당분간 3영웅하고 전뱅 쭉 쉬게해줘
- 17:13
- 조회 5
- 잡담
-
- 삼성) 와 지금 봤는데 승민이도 올스타 뽑혔네 ヽ꒰( ᵔᗜᵔ )꒱ノ(ᗜᵔノ)꒱ヽ꒰( s )꒱ノ꒰(ヽᵔᗜ)ヽ꒰( ᵔᗜᵔ )꒱ノ
- 17:13
- 조회 3
- 잡담
-
- 롯데) 오늘 해설 누구야? 어제 짐승분좋았는데
- 17:12
- 조회 60
- 잡담
-
- kt) 뭐야!!!!!!!!! 우리쭌 스타다 스타 ヽ(*˙▾˙*)ノ(▾˙*ノ)ヽ( ☗ )ノ(ヽ*˙▾)ヽ(*˙▾˙*)ノ
- 17:12
- 조회 21
- 잡담
-
- 두산) 이렇게 기회를 퍼먹여주고있는데 안재석 너도 참...
- 17:12
- 조회 33
- 잡담
-
- 근데 엘지가 유독 좀 밤티남
- 17:12
- 조회 165
- 잡담
-
- 근데 ㄹㅇ 엘지쪽은 아웃송 심한거같음
- 17:12
- 조회 152
- 잡담
-
- 두산) 의지야 너의 홈런이 간절하다
- 17:12
- 조회 8
- 잡담
-
- 눈이 미쳤나 댓글에 범타아웃을 밤티아웃으로 보고 아웃도 밤티가 있나 생각함
- 17:12
- 조회 51
- 잡담
-
- 엘지) 우리팀 치어복 그렇게 많은데 그 중에 괜찮은 게 단 한개도 없음
- 17:12
- 조회 56
- 잡담
-
- 두산) 부담감 이겨내기 챌린지 뭐 그런거 하는건가 싶음
- 17:12
- 조회 23
- 잡담
-
- 엘지 치어들 무슨 고양이머리띠 쓰고 아카송 추던데
- 17:11
- 조회 158
- 잡담
-
- 하현승 300만불 뭐임? 와 죽기전에 만져볼수도없는돈이다
- 17:11
- 조회 29
- 잡담
-
- 엘지) 치어 옷이 좀 수치스러움
- 17:11
- 조회 7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