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 사정상 어쩔 수 없는 건 알지만 우리 유망주들 필요에 의해 너무 플랜없이 키워지는 경우가 많은 거 같으서 ㅠㅠㅠㅠ
잡담 근데 뭔가 우리나라 유망주들 kbo에서도 저런 육성 플랜 제시하고 지킬 수 있는 제도 마련되면 좋겠어
54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팀 사정상 어쩔 수 없는 건 알지만 우리 유망주들 필요에 의해 너무 플랜없이 키워지는 경우가 많은 거 같으서 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