ㅎㅇ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삼성) ꒰( •̅ ᴥ •̅ )꒱ 원태가 괜찮아서 매니아단 나대고싶은데 경기를 자꾸 지니까 힘이 안 나
- 23:13
- 조회 3
- 잡담
-
- 두산) 아니 근데 최민석은 왤케 잘함?
- 23:13
- 조회 4
- 잡담
-
- 한화) 혹사지수 (6/24)
- 23:12
- 조회 8
- 잡담
-
- 키움) 걍 무급으로 일해도 되니까 내가 유튭맡고싶음
- 23:12
- 조회 8
- 잡담
-
- 창기랑 자욱이
- 23:12
- 조회 13
- 잡담
-
- kt) 워페때 제대로 맞으면 어느정도인지 이 영상 꼭 봐라
- 23:12
- 조회 5
- 잡담
-
- 롯데) 아니 손성빈 애걸복걸 뭐야
- 23:12
- 조회 41
- 잡담
-
- 엔씨) 경기질때마다 같은 얘기로 화내는것도 지겨움
- 23:12
- 조회 5
- 잡담
-
- 한화) 순위표 간만에보니 56도 그렇지만 78도 가까운데ㄷㄷ
- 23:12
- 조회 21
- 잡담
-
- ㅇㅇㄱ 나만 아직 덜 덥다고 느끼는 거 아니지????????
- 23:12
- 조회 8
- 잡담
-
- 키움) 턱돌이를 이따구로 그려놓고 판매량 1위 시켜달라고 한 애야....
- 23:12
- 조회 35
- 잡담
-
- ㅇㅇㄱ 아 나 생리 중에 이런 적이 별로 없는데
- 23:12
- 조회 14
- 잡담
-
- kt) 물 많이 맞으려면 안타 존나 쳐줘야함 선수들아 참고하셈
- 23:12
- 조회 6
- 잡담
-
- 키움) 애들 옛날 큠튜브 남자피디님 너무 좋아해서 맨날 포옹하고 이랬던거 추억이다
- 23:12
- 조회 12
- 잡담
-
- 두산) 올스타 비하인드보면 무리한 애들이 웃기긴 하네 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
- 23:12
- 조회 20
- 잡담
-
- 키움) 틀드를 해놓고 다친 정후 얘기를 했던가 프런트가
- 23:12
- 조회 18
- 잡담
-
- 기아) 나주장 필라테스한다고 한 후부터 달리기 쫌 빨라진듯
- 23:12
- 조회 34
- 잡담
-
- 두산) 준순이 부상복귀라 기대하면 안돼하고 있었는데
- 23:12
- 조회 22
- 잡담
-
- 롯데) 근데 수비 어카냐 진짜...
- 23:11
- 조회 105
- 잡담
-
- 두산) 아니 생각보다 찬호 개무리하고 영하 너무 덜했어
- 23:11
- 조회 3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