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ㅇ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한화) 인서 팬투표는 19000정도 차이였는데 선수단에서 잘받았구나
- 16:18
- 조회 0
- 잡담
-
- 한화) 올스타 베스트 12 세분은 오늘 자축포 쏴주세요
- 16:18
- 조회 0
- 잡담
-
- 엘지) 강훈이가 3월부터 필승조 역할 해준게 성적 유지하는데 정말 큰 역할 해주고 있어서 꼭 베12로 올스타 갔으면 했는데 너무 아쉽다ㅠㅠ
- 16:18
- 조회 2
- 잡담
-
- 엘지) 평균만해도 그정돈 아니엇을텐데 몇몇 야수들아..
- 16:18
- 조회 4
- 잡담
-
- 감추 선정할때 구단이 대충 가능한 명단 보내고 하는건 아니지?
- 16:18
- 조회 8
- 잡담
-
- 두산) 순이 타석 들어갈 때 마이크 들고 안녕하세요 준순입니다~ 말아줘라
- 16:17
- 조회 3
- 잡담
-
- SSG) 성한이 가고싶어했던거 같아서 슬프다 ૮₍ -̥̥᷄ _ -̥̥᷅ ₎ა
- 16:17
- 조회 14
- 잡담
-
- 두산) 우리 순이가 걸출한 2루수 소리도 듣네
- 16:17
- 조회 13
- onair
-
- 기아) 재현이 올해 해볼 거 다 해보는 중
- 16:17
- 조회 18
- 잡담
-
- 엘지) 이 정도 투표수 차이도 뒤집힐 정도면 그냥 투표기간이라도 짧았으면ㅋㅋㅋㅋ
- 16:17
- 조회 29
- 잡담
-
- 엘지) 진짜 이번 올스타 몇년만에 투표독려로 스트레스 안받았음
- 16:17
- 조회 19
- 잡담
-
- 두산) 선수단 투표가 몇 퍼 반영이야?
- 16:17
- 조회 29
- 잡담
-
- 엘지) 강훈이 주영이 보경이 갔음좋겠다..
- 16:17
- 조회 2
- 잡담
-
- kt) 초언준 ₊‧✩•.˚⋆^ᶘ=⸝⸝ᵒ̴̶̷ Ⱉ ᵒ̴̶̷⸝⸝=ᶅ^⋆˚.•✩‧₊
- 16:17
- 조회 24
- 잡담
-
- 엘지) 채이가 못가는게 아쉽다
- 16:17
- 조회 66
- 잡담
-
- kt) 언준이 공주분장한대? ^ᶘ=𓏗 ᴥ 𓏗=ᶅ^
- 16:17
- 조회 29
- 잡담
-
- 엔씨) 사실 나 빵 우주선수 투표 매일매일하고 있었어
- 16:17
- 조회 22
- 잡담
-
- 엘지) 결과적으로 타자들 땅 판 거 보면 투표기간에 야구를 못해서 <<는 올해도 좀 이어진 것으로 ㅋㅋㅋ
- 16:17
- 조회 43
- 잡담
-
- 엘지) 염은 뭔가 강훈이 감추로 뽑아줄거같음
- 16:17
- 조회 35
- 잡담
-
- 두산) 지훈이 3루수 2위‧˚₊*̥ʕ* ⁰̷̴͈꒨⁰̷̴͈ʔ‧˚₊*̥
- 16:17
- 조회 32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