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에 누가그랬는데 마이너에 오래있는 선수들중에 잘하는선수여도 마이너 이미지가 있다보니 콜업 잘 안되는가 하면
메이저 찍먹이라도 하고 내려오면 경기 좀 뛰면 콜업된다고.. 어떻게든 눈에 들어오니까 그런거같다나봐
그래서 마이너 뛰다보면 이런 선수가 왜 콜업 안됐지 싶은 경우도 많다고ㅎㅎ
마이너도 리그단계가 있으니 거기 넘어서 올라가기 쉽지않은거 감안하면 포스팅해서 믈브로 바로 가는게 경기 뛰기 좋은 느낌 금액도 금액이고
예전에 누가그랬는데 마이너에 오래있는 선수들중에 잘하는선수여도 마이너 이미지가 있다보니 콜업 잘 안되는가 하면
메이저 찍먹이라도 하고 내려오면 경기 좀 뛰면 콜업된다고.. 어떻게든 눈에 들어오니까 그런거같다나봐
그래서 마이너 뛰다보면 이런 선수가 왜 콜업 안됐지 싶은 경우도 많다고ㅎㅎ
마이너도 리그단계가 있으니 거기 넘어서 올라가기 쉽지않은거 감안하면 포스팅해서 믈브로 바로 가는게 경기 뛰기 좋은 느낌 금액도 금액이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