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안간다 쪽.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엘지) 난 열심히했어 담부턴 선수들이 스꾸를 해의 심정
- 16:13
- 조회 0
- 잡담
-
- 한화) 백호 팬투표도 1위 선수단 투표도 1위로 보내서 너무 좋다
- 16:13
- 조회 3
- 잡담
-
- 엘지) 야수는 성적이 안 좋으니 어쩔 수 없고 투수 쪽은 그냥 타이밍이 다 좀 아쉬움 ㅎㅎ
- 16:13
- 조회 9
- 잡담
-
- 그냥 기간이나 줄였으면
- 16:13
- 조회 6
- 잡담
-
- 삼성) 빼뱀아 성적보고 대거 탈덕하셨다
- 16:13
- 조회 25
- 잡담
-
- 롯데) 근데 황윤레한고 이타순으로 함 보고싶음
- 16:13
- 조회 6
- 잡담
-
- 기아) ㅘ 올러 선수단 투표 뭐야 이잉ㅋㅋㅋ
- 16:13
- 조회 21
- onair
-
- 엘지) 투표시기가 안맞았어 중간이랑 마무리는 조금만 더 뒤에 했으면 선수단 표 더 많이 받았을듯
- 16:13
- 조회 8
- 잡담
-
- SSG) 감추로 가잖아 하는데 감추랑 베스트12는 달라
- 16:13
- 조회 19
- 잡담
-
- 두산) 준순이 꽃할배 이서진 롤 확정ㅋㅋㅋㅋㅋ
- 16:13
- 조회 26
- 잡담
-
- 엘지) 오스틴 총점 1등이네ㅋㅋㅋㅋㅋㅋㅋ
- 16:13
- 조회 40
- 잡담
-
- 기아) 올타쿠 퍼포 기대한다 ^ᶘ= ≖ᴗ≖ =ᶅ^
- 16:13
- 조회 7
- 잡담
-
- 기아) 올타쿠 퍼포먼스 뭐할지 예상이 가면서 궁금하다
- 16:13
- 조회 4
- 잡담
-
- 엔씨) 우리 키스톤 둘 다 선수단 투표 많이 받은거 너무 기특해
- 16:13
- 조회 24
- 잡담
-
- 엘지) 강훈이는 올해 튀어나왔고 주영이도 마무리된지 얼마 안됐는데 내 생각보다 선수단 투표 잘받음 (♧ 𓏗ᴥ𓏗)(☆ 𓏗ᴥ𓏗)
- 16:13
- 조회 10
- 잡담
-
- 한화) 와 인서랑 라자 선수단 투표 미쳤네
- 16:13
- 조회 29
- 잡담
-
- 엘지) 팬투표 1위 많았음에 만족
- 16:13
- 조회 13
- 잡담
-
- kt) 오히려 팬들은 박무리한테 큰 관심 없는데 성적 위주의 선수단이 박무리 많이 뽑은 거 웃긴데 슬프다
- 16:13
- 조회 25
- 잡담
-
- 엘지) 너네 라인업은 봄?
- 16:13
- 조회 22
- 잡담
-
- 헐 때때 하또미 또 볼수있는거가
- 16:13
- 조회 1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