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진짜 메쟈구단 놈들 재수없다... ㅈㄴ 지원 개빵빵하네
번복해도 이해가는 조건이라
두지우로 월욜에 그렇게 행복했는데 다시 정신아픔이가되.....
우리도 일단 27드랩을 위해 트라젝트 아크 사고 샀다고 기사내라...
잠실에 옆집 쓰는 기계타코 들이고 들였다고 빵빠레를 불어봐바 ㅠㅠㅠ
택도 없겠지만 ㅠㅠㅠㅠㅠㅠㅠ
와 진짜 메쟈구단 놈들 재수없다... ㅈㄴ 지원 개빵빵하네
번복해도 이해가는 조건이라
두지우로 월욜에 그렇게 행복했는데 다시 정신아픔이가되.....
우리도 일단 27드랩을 위해 트라젝트 아크 사고 샀다고 기사내라...
잠실에 옆집 쓰는 기계타코 들이고 들였다고 빵빠레를 불어봐바 ㅠㅠㅠ
택도 없겠지만 ㅠㅠㅠㅠㅠㅠㅠ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73 | 06.21 | 45,953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25,203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98,161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15,681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79,435 | |
| 공지 | 알림/결과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03.29 | 63,549 |
| 공지 | 알림/결과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25.07.16 | 184,376 |
| 공지 | 알림/결과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25.03.14 | 477,809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25.03.12 | 697,470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16.02.29 | 848,71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5213526 | onair | 사직 중단은 했어? | 20:14 | 0 |
| 15213525 | onair | 기아) 선넨 휴식 줄거면 하루 통으로 좀 줘라... | 20:14 | 3 |
| 15213524 | onair | 삼성) 투수들 어깨 아깝다 | 20:14 | 10 |
| 15213523 | onair | 한화) 옌청이가 잘할때는 윌켈을 4선발로 생각해서 크게 기대도 실망도 안했는데 | 20:14 | 9 |
| 15213522 | onair | SSG) 슼린이 출신 인천 뽀이 준재가 잘하는거 너무 기특함 | 20:14 | 6 |
| 15213521 | onair | 엘지) 아숩 ㅜ 2 | 20:14 | 21 |
| 15213520 | onair | 롯데) 야구하기 너무 힘들어보인다 ㅠ | 20:14 | 22 |
| 15213519 | onair | 삼성) ㅇㅇㅇ ꒰(ノ⁾⁾˙∇˙)꒱乃꒰(ノ⁾⁾˙∇˙)꒱乃꒰(ノ⁾⁾˙∇˙)꒱乃 1 | 20:14 | 3 |
| 15213518 | onair | 기아) 선넨 진짜 많이 안좋네.. | 20:14 | 40 |
| 15213517 | onair | 삼성) ㅇㅇㅇ꒰(ノ⁾⁾˙∇˙)꒱乃꒰(ノ⁾⁾˙∇˙)꒱乃꒰(ノ⁾⁾˙∇˙)꒱乃 1 | 20:14 | 1 |
| 15213516 | onair | 엘지) 와 110번 유니폼은 개귀하다 1 | 20:14 | 28 |
| 15213515 | onair | 삼성) ㅇㅇㅇ ꒰(ノ⁾⁾˙∇˙)꒱乃 ꒰(ノ⁾⁾˙∇˙)꒱乃 ꒰(ノ⁾⁾˙∇˙)꒱乃 4 | 20:14 | 8 |
| 15213514 | onair | 삼성) 클린이는 이번이닝까지만 던지는게 적당해보여 1 | 20:14 | 14 |
| 15213513 | onair | 기아) 점수 낼거 같애 | 20:14 | 9 |
| 15213512 | onair | 기아) 아직 한개야 | 20:14 | 20 |
| 15213511 | onair | 롯데) 얼굴에 공짜 미스트 자꾸 뿌려준다.... | 20:14 | 24 |
| 15213510 | 잡담 | 기아)) ??? '나 좀 봐' | 20:14 | 17 |
| 15213509 | onair | 기아) 컨택 좋으니 넨 쓴거 같은데 ^ᶘ=-̥̥᷄ _ -̥̥᷅ =ᶅ^ 1 | 20:14 | 15 |
| 15213508 | onair | SSG) 준재 좀 힘든가 싶으면 바로 다시 쳐주는거 | 20:14 | 6 |
| 15213507 | onair | 롯데) 예스 속눈썹 길잖아 열일하자 ∧( ꙨꙻᴗꙨꙻ )∧ | 20:14 | 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