ㄹㅇ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기아) 끼끼는 작년엔 퓨쳐스 올스타 가구 올해는 크보 올스타
- 16:23
- 조회 2
- 잡담
-
- 두산) 엥씨가 생각보다 많이 받앗음 선수단표
- 16:23
- 조회 6
- 잡담
-
- 올스타전 투표 자컨 뜬 팀 있어??
- 16:23
- 조회 2
- 잡담
-
- SSG) 난 감추 걱정 안함ㅋㅋㅋㅋ
- 16:22
- 조회 12
- 잡담
-
- 🥫타팬 수빈쌤 파라파라 올라온뒤로 매일 출근길 퇴근길 자기전 10번씩 봄
- 16:22
- 조회 0
- 잡담
-
- 두산) 걍 외야 성적 좋은 선수분들이 있어서 표 못 받을 거 같았음
- 16:22
- 조회 4
- 잡담
-
- 한화) 이글스가 이만큼이나 밤티였는데 셋이나보낸거면 솔직히 수리들은 할만큼 함
- 16:22
- 조회 7
- 잡담
-
- 엘지) 난 투표했지만 참치는 쉬길 바랬어
- 16:22
- 조회 9
- 잡담
-
- 삼성) 자욱이나 형우 같이 유명한 선수들 가는 것도 기분 좋은데 승민이가 가는게 너무 기분 좋음
- 16:22
- 조회 13
- 잡담
-
- 한화) 힘 빠졌는데 백호 비야인드랑 인서 가보고싶다 한 거 보고 할건해야지모드였음
- 16:22
- 조회 8
- 잡담
-
- 한화) 선수단 투표할 시기에 잘해서 다행이란 생각......
- 16:22
- 조회 7
- 잡담
-
- 기아) 우리 선수단투표 많이받은거 너무좋다
- 16:22
- 조회 10
- 잡담
-
- 롯데) 우리 한덩이 선수단 12표 혹시 경남고일까요
- 16:22
- 조회 12
- 잡담
-
- 기아) 역시 성적충 갸빠들..
- 16:22
- 조회 31
- 잡담
-
- 엘지) 선수단 투표할때 주영이 11경기인가밖에 안나왔을걸
- 16:22
- 조회 31
- 잡담
-
- 두산) 때때 이얀이 ヽ^ᶘ= ᵔᗜᵔ =ᶅ^ノᶘᗜᵔ =ノᶅ^ヽᶘ s ᶅノ^ᶘ ヽ= ᵔᗜᶅヽ^ᶘ= ᵔᗜᵔ =ᶅ^ノ
- 16:22
- 조회 27
- 잡담
-
- 엘지) 솔직히 그 성적 떠있으면 나같아도 안줘 이것들아
- 16:22
- 조회 32
- 잡담
-
- 이번에 감독 누구임 올스타
- 16:22
- 조회 40
- 잡담
-
- 삼성) 승민이 친구는 없나 ꒰( ◕ᴥ◕ )꒱
- 16:22
- 조회 36
- 잡담
-
- SSG) 청라가면 성적 좋게 유지해 그럼 우리 투표 진짜 열심히 해서 다 보내줄게
- 16:22
- 조회 1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