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조건이 진짜일거라는 보장이 없으니 걍 지켜보는게 맞을듯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두산) 어쨌든 그럼에도 불구하고 우리 투표 진짜 열심히 해따 최고
- 16:23
- 조회 1
- 잡담
-
- 기아) 올러 종아리에 계신분은 좀 힘들겠지?
- 16:23
- 조회 1
- 잡담
-
- 엔씨) 하소미 보는거야? ‧˚₊*̥ʕ* ⁰̷̴͈꒨⁰̷̴͈ ʔ‧˚₊*̥
- 16:23
- 조회 1
- 잡담
-
- 기아) 끼끼는 작년엔 퓨쳐스 올스타 가구 올해는 크보 올스타
- 16:23
- 조회 16
- 잡담
-
- 두산) 엥씨가 생각보다 많이 받앗음 선수단표
- 16:23
- 조회 22
- 잡담
-
- 올스타전 투표 자컨 뜬 팀 있어??
- 16:23
- 조회 14
- 잡담
-
- SSG) 난 감추 걱정 안함ㅋㅋㅋㅋ
- 16:22
- 조회 26
- 잡담
-
- 🥫타팬 수빈쌤 파라파라 올라온뒤로 매일 출근길 퇴근길 자기전 10번씩 봄
- 16:22
- 조회 5
- 잡담
-
- 두산) 걍 외야 성적 좋은 선수분들이 있어서 표 못 받을 거 같았음
- 16:22
- 조회 12
- 잡담
-
- 한화) 이글스가 이만큼이나 밤티였는데 셋이나보낸거면 솔직히 수리들은 할만큼 함
- 16:22
- 조회 15
- 잡담
-
- 엘지) 난 투표했지만 참치는 쉬길 바랬어
- 16:22
- 조회 24
- 잡담
-
- 삼성) 자욱이나 형우 같이 유명한 선수들 가는 것도 기분 좋은데 승민이가 가는게 너무 기분 좋음
- 16:22
- 조회 15
- 잡담
-
- 한화) 힘 빠졌는데 백호 비야인드랑 인서 가보고싶다 한 거 보고 할건해야지모드였음
- 16:22
- 조회 8
- 잡담
-
- 한화) 선수단 투표할 시기에 잘해서 다행이란 생각......
- 16:22
- 조회 8
- 잡담
-
- 기아) 우리 선수단투표 많이받은거 너무좋다
- 16:22
- 조회 12
- 잡담
-
- 롯데) 우리 한덩이 선수단 12표 혹시 경남고일까요
- 16:22
- 조회 17
- 잡담
-
- 기아) 역시 성적충 갸빠들..
- 16:22
- 조회 37
- 잡담
-
- 엘지) 선수단 투표할때 주영이 11경기인가밖에 안나왔을걸
- 16:22
- 조회 33
- 잡담
-
- 두산) 때때 이얀이 ヽ^ᶘ= ᵔᗜᵔ =ᶅ^ノᶘᗜᵔ =ノᶅ^ヽᶘ s ᶅノ^ᶘ ヽ= ᵔᗜᶅヽ^ᶘ= ᵔᗜᵔ =ᶅ^ノ
- 16:22
- 조회 32
- 잡담
-
- 엘지) 솔직히 그 성적 떠있으면 나같아도 안줘 이것들아
- 16:22
- 조회 3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