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조건이 진짜일거라는 보장이 없으니 걍 지켜보는게 맞을듯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두산) 엥씨도 표 진짜 많이 받았네
- 16:18
- 조회 5
- 잡담
-
- 삼성) 어린이집라이온즈 였는데
- 16:18
- 조회 4
- 잡담
-
- 한화) 인서야 당당하게 요구한다 아이디어없으면 그냥 망고시루 분장해다오
- 16:18
- 조회 2
- 잡담
-
- 기아) 사실 올해탁에서 마음은 이미 기둥세운 느낌이었음 ㅋㅋㅋㅋ
- 16:18
- 조회 19
- 잡담
-
- SSG) 성한이 감추로라도 가는게 조은건가?????
- 16:18
- 조회 20
- 잡담
-
- 삼성) 썸머레이스 디아즈 형우 어떠냐
- 16:18
- 조회 25
- 잡담
-
- 엘지) 내가 투표를 열심히 했어서 그런지
- 16:18
- 조회 53
- 잡담
-
- 한화) 인서 팬투표는 19000정도 차이였는데 선수단에서 잘받았구나
- 16:18
- 조회 23
- 잡담
-
- 한화) 올스타 베스트 12 세분은 오늘 자축포 쏴주세요
- 16:18
- 조회 5
- 잡담
-
- 엘지) 강훈이가 3월부터 필승조 역할 해준게 성적 유지하는데 정말 큰 역할 해주고 있어서 꼭 베12로 올스타 갔으면 했는데 너무 아쉽다ㅠㅠ
- 16:18
- 조회 6
- 잡담
-
- 엘지) 평균만해도 그정돈 아니엇을텐데 몇몇 야수들아..
- 16:18
- 조회 19
- 잡담
-
- 감추 선정할때 구단이 대충 가능한 명단 보내고 하는건 아니지?
- 16:18
- 조회 34
- 잡담
-
- 두산) 순이 타석 들어갈 때 마이크 들고 안녕하세요 준순입니다~ 말아줘라
- 16:17
- 조회 12
- 잡담
-
- SSG) 성한이 가고싶어했던거 같아서 슬프다 ૮₍ -̥̥᷄ _ -̥̥᷅ ₎ა
- 16:17
- 조회 29
- 잡담
-
- 두산) 우리 순이가 걸출한 2루수 소리도 듣네
- 16:17
- 조회 22
- onair
-
- 기아) 재현이 올해 해볼 거 다 해보는 중
- 16:17
- 조회 44
- 잡담
-
- 엘지) 이 정도 투표수 차이도 뒤집힐 정도면 그냥 투표기간이라도 짧았으면ㅋㅋㅋㅋ
- 16:17
- 조회 43
- 잡담
-
- 엘지) 진짜 이번 올스타 몇년만에 투표독려로 스트레스 안받았음
- 16:17
- 조회 25
- 잡담
-
- 두산) 선수단 투표가 몇 퍼 반영이야?
- 16:17
- 조회 74
- 잡담
-
- 엘지) 강훈이 주영이 보경이 갔음좋겠다..
- 16:17
- 조회 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