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1. 계약금 220만불 (일시불) 2. 계약과 동시에 도미니카 서머리그 바로 투입 3. 플로리다 FCL 루키 리그 skip 가능성 4. 선수를 위한 투,타 겸업 전문 프로그램 (이닝 수, 투구 수 제한 + 타석 수 보장 + 5. 비시즌에도 트레이닝 관리 + 구단 시설 사용 가능 약속)

무명의 더쿠 | 14:58 | 조회 수 296

1. 계약금 220만불 (일시불)

2. 계약과 동시에 도미니카 서머리그 바로 투입

3. 플로리다 FCL 루키 리그 skip 가능성

4. 선수를 위한 투,타 겸업 전문 프로그램 (이닝 수, 투구 수 제한 + 타석 수 보장 + 5. 비시즌에도 트레이닝 관리 + 구단 시설 사용 가능 약속)

6. 통역사 제외 본인이 희망하는 전담 트레이너 + 개인 코치 채용

7. 승격시 받는 금액 옵션은 따로 X

8. 3년차 시즌 종료 후 성적과 관계 없이 아리조나 폴리그 (유망주 교육리그) 참가 보장  


양키스..현승군 얼마나..사랑하는거임..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
목록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69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SSG) 리셋만 아니였어도...
    • 16:10
    • 조회 1
    • 잡담
    • 기아) 나눔 선수단투표 최다 도영이인듯?
    • 16:10
    • 조회 2
    • 잡담
    • 롯데) 우리팀 팬들 진짜 성적안좋으면 아예 투표안하는 거 매우 투명하다.
    • 16:10
    • 조회 3
    • 잡담
    • SSG) 무니 불펜투수 선수단 투표 1위네
    • 16:10
    • 조회 6
    • 잡담
    • 두산) 영하 선수단 투표 꼴지였구만
    • 16:10
    • 조회 5
    • 잡담
    • 엘지) 성적으로 밀릴 사람들이 밀린건데 ㅋㅋㅋ
    • 16:10
    • 조회 26
    • 잡담
    • 엘지) 지환이는 아깝긴 하다
    • 16:10
    • 조회 27
    • 잡담
    • SSG) 솔직히 리셋 전에 병현이가 1등이었어서 진짜 해볼만 했거든..
    • 16:10
    • 조회 17
    • 잡담
    • 삼성) 케찹고백: 자욱이랑 아즈만 갈줄알았어 ꒰(〃⌒▽⌒〃)꒱ゝ
    • 16:10
    • 조회 9
    • onair
    • 엘지) 화풀이 진짜 개유치
    • 16:10
    • 조회 18
    • 잡담
    • 한화) 상규랑 라자가 젤 아깝다....
    • 16:10
    • 조회 9
    • 잡담
    • 엘지) 진심 다른해는 미안해ㅠㅠ 했어도 올해는 우리는 ㅈㄴ 할만큼 했는데 니네가 라고 말할 수 있어
    • 16:10
    • 조회 18
    • 잡담
    1
    • 한화) 페멩 선수단 1,2위 였네
    • 16:10
    • 조회 22
    • 잡담
    • 엔씨) 둘 다 선수단 표 많이 받았네
    • 16:10
    • 조회 9
    • 잡담
    1
    • 엘지) 솔직히 허무하지 않다면 구라지만 님들이 못했자나 ( ♧•̅ ᴥ •̅ )( ☆ •̅ ᴥ •̅ )
    • 16:10
    • 조회 5
    • 잡담
    • 한화) 헐ㅠ 라자 선수단 투표 외야 1위였네ㅠ
    • 16:10
    • 조회 20
    • 잡담
    • 롯데) 1 2번은 어느정도 타출갭 뽑히는 선수들이 하는게 맞다고 생각함 개인적으로
    • 16:10
    • 조회 17
    • 잡담
    • 엘지) 스틴이가 총점 제일 높다 ദി(♧⸝⸝ʚ̴̶̷ ᴗ ʚ̴̶̷⸝⸝)ദ്ദി(☆⸝⸝ʚ̴̶̷ ᴗ ʚ̴̶̷⸝⸝)
    • 16:10
    • 조회 6
    • 잡담
    1
    • 두산) 외야 결과보니까 정수빈 ㄹㅇ 팬들이 올스타 보냈다
    • 16:10
    • 조회 43
    • 잡담
    • 한화) 아 라자가 너무 아쉽네 선수단 1등인데ㅠㅠ
    • 16:10
    • 조회 17
    • 잡담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