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현승군이 실력이 엄청 좋나보다
88 2
2026.06.24 14:58
88 2
아마야구 안 봐서 모르는데 저렇게 해외에서 오퍼가 들어오다니 어느 정도길래 

와 궁금해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69 06.21 42,229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20,949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98,161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15,176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75,373
공지 알림/결과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03.29 63,341
공지 알림/결과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25.07.16 184,376
공지 알림/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03.14 477,809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03.12 697,470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02.29 848,714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207111 잡담 두산) 정세영 순이 되게 좋게 보네 16:18 0
15207110 잡담 두산) 엥씨도 표 진짜 많이 받았네 16:18 9
15207109 잡담 삼성) 어린이집라이온즈 였는데 16:18 9
15207108 잡담 한화) 인서야 당당하게 요구한다 아이디어없으면 그냥 망고시루 분장해다오 16:18 4
15207107 잡담 기아) 사실 올해탁에서 마음은 이미 기둥세운 느낌이었음 ㅋㅋㅋㅋ 16:18 23
15207106 잡담 SSG) 성한이 감추로라도 가는게 조은건가????? 16:18 21
15207105 잡담 삼성) 썸머레이스 디아즈 형우 어떠냐 1 16:18 26
15207104 잡담 엘지) 내가 투표를 열심히 했어서 그런지 2 16:18 56
15207103 잡담 한화) 인서 팬투표는 19000정도 차이였는데 선수단에서 잘받았구나 16:18 25
15207102 잡담 한화) 올스타 베스트 12 세분은 오늘 자축포 쏴주세요 16:18 5
15207101 잡담 엘지) 강훈이가 3월부터 필승조 역할 해준게 성적 유지하는데 정말 큰 역할 해주고 있어서 꼭 베12로 올스타 갔으면 했는데 너무 아쉽다ㅠㅠ 16:18 6
15207100 잡담 엘지) 평균만해도 그정돈 아니엇을텐데 몇몇 야수들아.. 16:18 20
15207099 잡담 감추 선정할때 구단이 대충 가능한 명단 보내고 하는건 아니지? 3 16:18 36
15207098 잡담 두산) 순이 타석 들어갈 때 마이크 들고 안녕하세요 준순입니다~ 말아줘라 1 16:17 13
15207097 잡담 SSG) 성한이 가고싶어했던거 같아서 슬프다 ૮₍ -̥̥᷄ _ -̥̥᷅ ₎ა 16:17 34
15207096 onair 두산) 우리 순이가 걸출한 2루수 소리도 듣네 16:17 22
15207095 잡담 기아) 재현이 올해 해볼 거 다 해보는 중 2 16:17 47
15207094 잡담 엘지) 이 정도 투표수 차이도 뒤집힐 정도면 그냥 투표기간이라도 짧았으면ㅋㅋㅋㅋ 16:17 43
15207093 잡담 엘지) 진짜 이번 올스타 몇년만에 투표독려로 스트레스 안받았음 16:17 25
15207092 잡담 두산) 선수단 투표가 몇 퍼 반영이야? 4 16:17 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