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돈이 문제가 아니라 양키스에서 저 정도로 대우해주는거면 가고 싶을거같애 https://theqoo.net/kbaseball/4255556070 무명의 더쿠 | 14:57 | 조회 수 15 배울거도 많을거 같고 재능있는 선수라 거기서 잘되든 리턴하든 크보 와서도 ㄱㅊ을거 같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