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도 돈인데 대우해주는게 너무 크다 https://theqoo.net/kbaseball/4255555692 무명의 더쿠 | 14:57 | 조회 수 63 그냥 유망주1이 아니고 1라급으로 보고 각잡고 키워주겠다로 보이는데심지어 이게 양키스라는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