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나는 머장 작년 플옵에서 못해도 수비로 다 해줬다생각해서 요새 부침겪는거 뭐라못하겠어
무명의 더쿠
|
14:57 |
조회 수 100
외카부터 준플옵 포시 전경기 출장해서 수비이닝만 96이닝 버텨줌
ㅅㅈㅎ 요새 못하는거 우리가 24,25에 박박 갈아써서 그런거 모른척하면 진짜 양심 다 뒤진거임
ㅅㅈㅎ 요새 못하는거 우리가 24,25에 박박 갈아써서 그런거 모른척하면 진짜 양심 다 뒤진거임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