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삼성) 나는 머장 작년 플옵에서 못해도 수비로 다 해줬다생각해서 요새 부침겪는거 뭐라못하겠어
98 2
2026.06.24 14:57
98 2
외카부터 준플옵 포시 전경기 출장해서 수비이닝만 96이닝 버텨줌

ㅅㅈㅎ 요새 못하는거 우리가 24,25에 박박 갈아써서 그런거 모른척하면 진짜 양심 다 뒤진거임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222 00:05 9,927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20,949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98,161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15,176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75,373
공지 알림/결과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03.29 63,341
공지 알림/결과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25.07.16 184,376
공지 알림/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03.14 477,809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03.12 697,470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02.29 848,714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207111 잡담 SSG) 성한이 감추로라도 가는게 조은건가????? 16:18 0
15207110 잡담 삼성) 썸머레이스 디아즈 형우 어떠냐 16:18 4
15207109 잡담 엘지) 내가 투표를 열심히 했어서 그런지 16:18 13
15207108 잡담 한화) 인서 팬투표는 19000정도 차이였는데 선수단에서 잘받았구나 16:18 8
15207107 잡담 한화) 올스타 베스트 12 세분은 오늘 자축포 쏴주세요 16:18 3
15207106 잡담 엘지) 강훈이가 3월부터 필승조 역할 해준게 성적 유지하는데 정말 큰 역할 해주고 있어서 꼭 베12로 올스타 갔으면 했는데 너무 아쉽다ㅠㅠ 16:18 2
15207105 잡담 엘지) 평균만해도 그정돈 아니엇을텐데 몇몇 야수들아.. 16:18 12
15207104 잡담 감추 선정할때 구단이 대충 가능한 명단 보내고 하는건 아니지? 16:18 12
15207103 잡담 두산) 순이 타석 들어갈 때 마이크 들고 안녕하세요 준순입니다~ 말아줘라 16:17 7
15207102 잡담 SSG) 성한이 가고싶어했던거 같아서 슬프다 ૮₍ -̥̥᷄ _ -̥̥᷅ ₎ა 16:17 22
15207101 onair 두산) 우리 순이가 걸출한 2루수 소리도 듣네 16:17 19
15207100 잡담 기아) 재현이 올해 해볼 거 다 해보는 중 1 16:17 22
15207099 잡담 엘지) 이 정도 투표수 차이도 뒤집힐 정도면 그냥 투표기간이라도 짧았으면ㅋㅋㅋㅋ 16:17 38
15207098 잡담 엘지) 진짜 이번 올스타 몇년만에 투표독려로 스트레스 안받았음 16:17 21
15207097 잡담 두산) 선수단 투표가 몇 퍼 반영이야? 4 16:17 45
15207096 잡담 엘지) 강훈이 주영이 보경이 갔음좋겠다.. 16:17 4
15207095 잡담 kt) 초언준 ₊‧✩•.˚⋆^ᶘ=⸝⸝ᵒ̴̶̷ Ⱉ ᵒ̴̶̷⸝⸝=ᶅ^⋆˚.•✩‧₊ 2 16:17 28
15207094 잡담 엘지) 채이가 못가는게 아쉽다 2 16:17 71
15207093 잡담 kt) 언준이 공주분장한대? ^ᶘ=𓏗 ᴥ 𓏗=ᶅ^ 2 16:17 34
15207092 잡담 엔씨) 사실 나 빵 우주선수 투표 매일매일하고 있었어 1 16:17 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