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탑망주도 승급 기간이 짧아서 그렇지 바로 트리플 이건 아니지 않나..?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한화) 팬투표로도 베12 였던 애들이 합산으로도 다 가서 좋아
- 16:14
- 조회 0
- 잡담
-
- 롯데) 오늘도 선취점 내자
- 16:13
- 조회 3
- 잡담
-
- 나눔 선수단 투표가 골고루 나뉜게아니라 압도적인 경우가 많아서 뒤집힌듯
- 16:13
- 조회 6
- 잡담
-
- 엘지) 주영이는 선수단표 1주일만 늦게했어도 갔을거같아서 좀 아쉽
- 16:13
- 조회 2
- 잡담
-
- 엘지) 난 열심히했어 담부턴 선수들이 스꾸를 해의 심정
- 16:13
- 조회 4
- 잡담
-
- 한화) 백호 팬투표도 1위 선수단 투표도 1위로 보내서 너무 좋다
- 16:13
- 조회 8
- 잡담
-
- 엘지) 야수는 성적이 안 좋으니 어쩔 수 없고 투수 쪽은 그냥 타이밍이 다 좀 아쉬움 ㅎㅎ
- 16:13
- 조회 19
- 잡담
-
- 그냥 기간이나 줄였으면
- 16:13
- 조회 19
- 잡담
-
- 삼성) 빼뱀아 성적보고 대거 탈덕하셨다
- 16:13
- 조회 43
- 잡담
-
- 롯데) 근데 황윤레한고 이타순으로 함 보고싶음
- 16:13
- 조회 8
- 잡담
-
- 기아) ㅘ 올러 선수단 투표 뭐야 이잉ㅋㅋㅋ
- 16:13
- 조회 28
- onair
-
- 엘지) 투표시기가 안맞았어 중간이랑 마무리는 조금만 더 뒤에 했으면 선수단 표 더 많이 받았을듯
- 16:13
- 조회 10
- 잡담
-
- SSG) 감추로 가잖아 하는데 감추랑 베스트12는 달라
- 16:13
- 조회 34
- 잡담
-
- 두산) 준순이 꽃할배 이서진 롤 확정ㅋㅋㅋㅋㅋ
- 16:13
- 조회 45
- 잡담
-
- 엘지) 오스틴 총점 1등이네ㅋㅋㅋㅋㅋㅋㅋ
- 16:13
- 조회 49
- 잡담
-
- 기아) 올타쿠 퍼포 기대한다 ^ᶘ= ≖ᴗ≖ =ᶅ^
- 16:13
- 조회 9
- 잡담
-
- 기아) 올타쿠 퍼포먼스 뭐할지 예상이 가면서 궁금하다
- 16:13
- 조회 4
- 잡담
-
- 엔씨) 우리 키스톤 둘 다 선수단 투표 많이 받은거 너무 기특해
- 16:13
- 조회 28
- 잡담
-
- 엘지) 강훈이는 올해 튀어나왔고 주영이도 마무리된지 얼마 안됐는데 내 생각보다 선수단 투표 잘받음 (♧ 𓏗ᴥ𓏗)(☆ 𓏗ᴥ𓏗)
- 16:13
- 조회 11
- 잡담
-
- 한화) 와 인서랑 라자 선수단 투표 미쳤네
- 16:13
- 조회 32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