걍 남을것같음 나는 ㅋㅋㅋ 애초에 남기로 결정한 것 자체가 쉽지 않아서 https://theqoo.net/kbaseball/4255552226 무명의 더쿠 | 14:55 | 조회 수 224 ㅇㅇ 키움에서 포폴 쌓아서 포스팅할 마음 먹었을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