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 가면 내가 다 아쉬울 거 같아... 양키스에서 경험도 쌓고 거기서 키워줄 각인 거 같은데 그거 다 받고 나중에 와....... 얼마나 터질지 궁금함 진짜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오스틴은 ㄹㅇ 인싸에 성적도 좋네
- 17:33
- 조회 0
- 잡담
-
- 엘지) 근데 썰은 나도 봤음ㅋㅋㅋㅋ 뭐래 우린 기습시구 한적이 없는데 하며 넘겼는데ㅋㅋㅋㅋ
- 17:33
- 조회 2
- 잡담
-
- 삼성) 트윙클 아예 빠질거라는 얘기 돌아서 보니깐 새 치어팀 4명밖에 없긴하더라
- 17:33
- 조회 7
- 잡담
-
- 롯데) 일단 이번주에 세웅이 주 2회 안 하는 건 맞지?
- 17:33
- 조회 11
- 잡담
-
- 엘지) 밀니 나쁘지 않지만 그래도 설니가 잘 어울릴 것 같았는데
- 17:32
- 조회 13
- 잡담
-
- 엘지) 우리팀 치어 방향성 이상한거 더 유명해지면 좋겠어
- 17:32
- 조회 20
- 잡담
-
- 엘지) 주헌이 오늘 나왔으면 좋겠네ㅋㅋㅋ
- 17:32
- 조회 10
- 잡담
-
- 헐 올스타 최종명단 이제봤는데 손아섭 안뽑힌게 제일 충격
- 17:32
- 조회 85
- 잡담
-
- 키티네 삼진송을 수원에서 우리팀 타자가 고개 숙이면서 들어오면서 들을 때
- 17:32
- 조회 27
- 잡담
-
- 두산) 안재석 작년 성적 다시 보고 왔는데
- 17:32
- 조회 46
- 잡담
-
- 두산) 아ㅋㅋㅋㅋㅋ 찬호 작년까지 통산 6번 30타석인데 올해만 벌써 39타석째래ㅋㅋㅋㅋㅋ
- 17:32
- 조회 35
- 잡담
-
- 기아) 우리 올스타 간만에 미혼 타이거즈네
- 17:32
- 조회 57
- 잡담
-
- 엘 치어 최근에 고양이발인지 뭔지 그거 끼고 있는거 보고 저거뭐임??? 됨
- 17:32
- 조회 74
- 잡담
-
- 엘지) 헐 우리 돌시구 이정도로 기습? 인거 처음인데?
- 17:32
- 조회 37
- 잡담
-
- 엔씨) 3루 휘집이
- 17:32
- 조회 29
- 잡담
-
- 엘지) 그럼 주허니가 시포하나
- 17:31
- 조회 57
- 잡담
-
- 엘지) 근데 아이돌 한명도 아니고 전원이면 기습시구가 맞는거 같아
- 17:31
- 조회 67
- 잡담
-
- 엘지) 우리 치어 의상 그냥 유니폼 구단의류 콜라보만 입길 바람
- 17:31
- 조회 18
- 잡담
-
- 전 구단 통틀어도 엘지 이 의상 못이긴다에 오늘 우리팀 승리 건다
- 17:31
- 조회 322
- 잡담
-
- 치어들 비교되는게 밤티정복보다 유니폼을 입을때임
- 17:31
- 조회 5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