ㅠㅠㅠㅠ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두산) 올해 올스타 애기들 많겠다
- 16:23
- 조회 6
- 잡담
-
- 엔씨) 빵은 빵이고 정말 주원인 기특툴을 갖췄네
- 16:23
- 조회 6
- 잡담
-
- 기아) 선수단 투표수 쭉 봣는데.. 21명이 우리로 줄세웠나봐 ^ᶘ=𓏗ᴥ𓏗=ᶅ^
- 16:23
- 조회 51
- 잡담
-
- 한화) 근데 감추는 어케 가는거야
- 16:23
- 조회 24
- 잡담
-
- 엘지) 아 근데 난 보경이 내년에 부상이탈없이 본인 페이스 달리면 내년에는 ㄹㅇ 투표로 보내줄수있을 것 같음
- 16:23
- 조회 15
- 잡담
-
- 두산) 어쨌든 그럼에도 불구하고 우리 투표 진짜 열심히 해따 최고
- 16:23
- 조회 16
- 잡담
-
- 기아) 올러 종아리에 계신분은 좀 힘들겠지?
- 16:23
- 조회 39
- 잡담
-
- 엔씨) 하소미 보는거야? ‧˚₊*̥ʕ* ⁰̷̴͈꒨⁰̷̴͈ ʔ‧˚₊*̥
- 16:23
- 조회 15
- 잡담
-
- 기아) 끼끼는 작년엔 퓨쳐스 올스타 가구 올해는 크보 올스타
- 16:23
- 조회 25
- 잡담
-
- 두산) 엥씨가 생각보다 많이 받앗음 선수단표
- 16:23
- 조회 40
- 잡담
-
- 올스타전 투표 자컨 뜬 팀 있어??
- 16:23
- 조회 67
- 잡담
-
- SSG) 난 감추 걱정 안함ㅋㅋㅋㅋ
- 16:22
- 조회 56
- 잡담
-
- 🥫타팬 수빈쌤 파라파라 올라온뒤로 매일 출근길 퇴근길 자기전 10번씩 봄
- 16:22
- 조회 12
- 잡담
-
- 두산) 걍 외야 성적 좋은 선수분들이 있어서 표 못 받을 거 같았음
- 16:22
- 조회 30
- 잡담
-
- 한화) 이글스가 이만큼이나 밤티였는데 셋이나보낸거면 솔직히 수리들은 할만큼 함
- 16:22
- 조회 30
- 잡담
-
- 엘지) 난 투표했지만 참치는 쉬길 바랬어
- 16:22
- 조회 62
- 잡담
-
- 삼성) 자욱이나 형우 같이 유명한 선수들 가는 것도 기분 좋은데 승민이가 가는게 너무 기분 좋음
- 16:22
- 조회 36
- 잡담
-
- 한화) 힘 빠졌는데 백호 비야인드랑 인서 가보고싶다 한 거 보고 할건해야지모드였음
- 16:22
- 조회 16
- 잡담
-
- 한화) 선수단 투표할 시기에 잘해서 다행이란 생각......
- 16:22
- 조회 23
- 잡담
-
- 기아) 우리 선수단투표 많이받은거 너무좋다
- 16:22
- 조회 1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