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0만달러.. 와 대박이네진짜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엘지) 주헌이 오늘 나왔으면 좋겠네ㅋㅋㅋ
- 17:32
- 조회 1
- 잡담
-
- 헐 올스타 최종명단 이제봤는데 손아섭 안뽑힌게 제일 충격
- 17:32
- 조회 11
- 잡담
-
- 키티네 삼진송을 수원에서 우리팀 타자가 고개 숙이면서 들어오면서 들을 때
- 17:32
- 조회 11
- 잡담
-
- 두산) 안재석 작년 성적 다시 보고 왔는데
- 17:32
- 조회 26
- 잡담
-
- 두산) 아ㅋㅋㅋㅋㅋ 찬호 작년까지 통산 6번 30타석인데 올해만 벌써 39타석째래ㅋㅋㅋㅋㅋ
- 17:32
- 조회 25
- 잡담
-
- 기아) 우리 올스타 간만에 미혼 타이거즈네
- 17:32
- 조회 29
- 잡담
-
- 엘 치어 최근에 고양이발인지 뭔지 그거 끼고 있는거 보고 저거뭐임??? 됨
- 17:32
- 조회 44
- 잡담
-
- 엘지) 헐 우리 돌시구 이정도로 기습? 인거 처음인데?
- 17:32
- 조회 34
- 잡담
-
- 엔씨) 3루 휘집이
- 17:32
- 조회 18
- 잡담
-
- 엘지) 그럼 주허니가 시포하나
- 17:31
- 조회 38
- 잡담
-
- 엘지) 근데 아이돌 한명도 아니고 전원이면 기습시구가 맞는거 같아
- 17:31
- 조회 47
- 잡담
-
- 엘지) 우리 치어 의상 그냥 유니폼 구단의류 콜라보만 입길 바람
- 17:31
- 조회 16
- 잡담
-
- 전 구단 통틀어도 엘지 이 의상 못이긴다에 오늘 우리팀 승리 건다
- 17:31
- 조회 258
- 잡담
-
- 치어들 비교되는게 밤티정복보다 유니폼을 입을때임
- 17:31
- 조회 48
- 잡담
-
- 작년에 기아 결국 못쓴 아카송
- 17:31
- 조회 178
- 잡담
-
- 난 그 멘트가 웃겼음 ㅋㅋㅋ 팔도 보여줘야하고 배꼽도 보여줘야하고
- 17:31
- 조회 13
- 잡담
-
- 한화) 근데 진짜 치어들은 유니폼 입었을때가 제일 이쁘던데... 유니폼 아니면 스포티하게 나온 관련 의상
- 17:31
- 조회 26
- 잡담
-
- 반짝이랑 레이스 진짜 촌스러움
- 17:31
- 조회 12
- 잡담
-
- 엘지) 메가트윈스포를 터트려서 6회에 이주헌을 나오게 하자!!
- 17:31
- 조회 22
- 잡담
-
- SSG) 오늘 최정 나온다 ㅠㅠ
- 17:31
- 조회 2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