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큰돈이었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삼성) 승민이 친구는 없나 ꒰( ◕ᴥ◕ )꒱
- 16:22
- 조회 0
- 잡담
-
- SSG) 청라가면 성적 좋게 유지해 그럼 우리 투표 진짜 열심히 해서 다 보내줄게
- 16:22
- 조회 0
- 잡담
-
- kt) 오늘 이기고 내일 위덕에 원준이 당선 소감 담기는 걸로
- 16:22
- 조회 0
- 잡담
-
- 롯데) 롯데자이언츠 선수단 팬사인회 초청 이벤트 ⚾ (서울)
- 16:22
- 조회 0
- 잡담
-
- 기아) 투표 화력 안세다 했어도 간 애들 다 팬투표 높네
- 16:22
- 조회 0
- 잡담
-
- 삼성) 삼라키카에서 그런 이준이랑 이서밖에 못가는거...?
- 16:22
- 조회 1
- 잡담
-
- 삼성) 승민이가 선수단으로 역전 됐다고????????
- 16:22
- 조회 6
- 잡담
-
- 한화) 이변이 없는 한 류현진은 4일 휴식 후 28일 SSG 랜더스전에 등판한다. 김 감독은 "일요일 경기에 나간다면 5이닝 투구만 기대한다. 그 다음에는 불펜들이 몫을 해줘야 한다. 류현진이 두 번이나 승리를 챙기지 못했다. 타자들이 분발해줘야 한다"고 밝혔다.
- 16:22
- 조회 2
- 잡담
-
- 엘지) 민재가 그 성적인데 62명이나 뽑아줬고 창기가 그 성적인데 41명이나 뽑아줌 (♧ 𓏗ᴥ𓏗)(☆ 𓏗ᴥ𓏗)
- 16:22
- 조회 9
- 잡담
-
- 엘지) 민재는 저 투표수가 뒤집힌게 놀랍다 ㅋㅋㅋㅋ
- 16:22
- 조회 10
- onair
-
- 기아) 해영이 뭐할거 같니
- 16:22
- 조회 10
- 잡담
-
- 엘지) 반대로 이번에 투표 화력 확인했으니까 내년에 성적만 좀 따라주면 더 보낼수있는거잖아ㅋㅋ
- 16:22
- 조회 2
- 잡담
-
- 롯데) 오늘 야구할까?
- 16:22
- 조회 21
- 잡담
-
- 한화) 우리 팀 선수들 선수단 투표 잘 받았다
- 16:22
- 조회 16
- 잡담
-
- 엔씨) 우리 키스톤 간다 ㅠㅠㅠㅠㅠ
- 16:22
- 조회 66
- 잡담
-
- 한화) 선수단 투표 시기때문에 인서 선수단 그래도 잘받겠다 싶었는디
- 16:22
- 조회 34
- 잡담
-
- 감추는 팀당 몇명이야?
- 16:22
- 조회 54
- 잡담
-
- 기아) 우리 홍보도 안햇는데 5명 가는 거면
- 16:22
- 조회 112
- 잡담
-
- 엔씨) 집집이 왔다!!!머리봐ㅋㅋㅋㅋ
- 16:22
- 조회 41
- 잡담
-
- 엘지) 아 오늘 보여주등가 ( ♧ ≖_≖ )( ≖_≖ ☆ )
- 16:22
- 조회 1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