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코치 붙여주고 리그도 바로 뛰게해준다하고 안가면 그게 더 신기할듯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두산) 심심해서 적어보는 두베선수별 선수단 투표수
- 16:27
- 조회 1
- 잡담
-
- SSG) 곤장 둘째는 공주님이야 왕자님이야?
- 16:27
- 조회 3
- 잡담
-
- 엘지) 근데 진짜 ㅈㄴ 새삼스러운데 우리 1위 어케하고있지
- 16:27
- 조회 4
- 잡담
-
- SSG) 근데 무니 선수단 1위인거 계속 부힛부힛하게된다૮₍ ◠‿◠ ₎ა
- 16:27
- 조회 12
- 잡담
-
- 두산) 영하올스타가면 영하주니어들도 오려나?!
- 16:27
- 조회 1
- 잡담
-
- 두산) 근데 진짜 헐 오랑이 못가서 어떡해ㅠㅠㅠㅠ하다가 세부 표 보고 와 ㅅㅂ 감사합니다 정수빈 감사합니다 이럼
- 16:27
- 조회 11
- 잡담
-
- 엔씨) 빵쭈는 선수단투표는 많이받을수도있을거같아서 거기에 보탬이 될수있게 투표함
- 16:27
- 조회 9
- 잡담
-
- 롯데) 솔직히 1황부터 올드스쿨임
- 16:27
- 조회 25
- 잡담
-
- 감추 보통 투수들이 많이 뽑히나?
- 16:27
- 조회 23
- 잡담
-
- 기아) 하하하 작년에 투표로 2명 보냈었구나
- 16:27
- 조회 39
- 잡담
-
- 엘지) 엘튜브랑 팬들 고생했어!
- 16:27
- 조회 12
- 잡담
-
- 삼성) 깔뚱멀뚱이 얼마나 신날지 감도안온다 ꒰( ꙨꙻᴗꙨꙻ )꒱
- 16:27
- 조회 10
- 잡담
-
- 엘지) 그냥 주영 강훈이는 너무 아쉬움
- 16:27
- 조회 15
- 잡담
-
- kt) ヽ(๐ᵔᗜᵔ๐)ꔪノ (ᗜᵔ๐ノ)ꔪ ヽ( ꔪ )ノ 𐩣(ヽ๐ᵔᗜ) ヽ(๐ᵔᗜᵔ๐)ꔪノ
- 16:27
- 조회 15
- 잡담
-
- 근데 감추 몰빵해도 됨?
- 16:27
- 조회 63
- 잡담
-
- kt) 쭌 올스타 선정글에 자식 서울대 보낸거 같다는 댓 ㅈㄴ 웃김
- 16:27
- 조회 22
- 잡담
-
- 한화) 상규 올스타전 갔으면 ㅠㅠㅠㅠㅠ 상규가 그나마
- 16:27
- 조회 36
- 잡담
-
- 한화) 인서가 올스타 베스트12 중에 유일하게 신인왕 자격이 있대
- 16:27
- 조회 25
- 잡담
-
- 근데 선수단 투표 어케하늨지 알려진거 있어?
- 16:27
- 조회 81
- 잡담
-
- 한화) 상규는 감추로라도 가긴할거같음
- 16:27
- 조회 8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