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양키스 집착광공이다 진짜 중학생때부터 팔로우해서 46억 배팅 ㅋㅋㅋㅋㅋㅋ
36 0
2026.06.24 14:51
36 0

얼마나 좋게보고 있는거임 ㅋㅋㅋㅋㅋㅋ 얼마나 성장할지 궁금하다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331 06.22 32,932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22,449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98,161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15,176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78,731
공지 알림/결과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03.29 63,341
공지 알림/결과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25.07.16 184,376
공지 알림/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03.14 477,809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03.12 697,470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02.29 848,714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208372 잡담 두산) 아ㅋㅋㅋㅋㅋ 찬호 작년까지 통산 6번 30타석인데 올해만 벌써 39타석째래ㅋㅋㅋㅋㅋ 17:32 6
15208371 잡담 기아) 우리 올스타 간만에 미혼 타이거즈네 17:32 3
15208370 잡담 엘 치어 최근에 고양이발인지 뭔지 그거 끼고 있는거 보고 저거뭐임??? 됨 17:32 17
15208369 잡담 엘지) 헐 우리 돌시구 이정도로 기습? 인거 처음인데? 17:32 19
15208368 잡담 엔씨) 3루 휘집이 17:32 12
15208367 잡담 엘지) 그럼 주허니가 시포하나 1 17:31 13
15208366 잡담 엘지) 근데 아이돌 한명도 아니고 전원이면 기습시구가 맞는거 같아 1 17:31 28
15208365 잡담 엘지) 우리 치어 의상 그냥 유니폼 구단의류 콜라보만 입길 바람 1 17:31 13
15208364 잡담 전 구단 통틀어도 엘지 이 의상 못이긴다에 오늘 우리팀 승리 건다 8 17:31 201
15208363 잡담 치어들 비교되는게 밤티정복보다 유니폼을 입을때임 17:31 35
15208362 잡담 작년에 기아 결국 못쓴 아카송 5 17:31 133
15208361 잡담 난 그 멘트가 웃겼음 ㅋㅋㅋ 팔도 보여줘야하고 배꼽도 보여줘야하고 17:31 11
15208360 잡담 한화) 근데 진짜 치어들은 유니폼 입었을때가 제일 이쁘던데... 유니폼 아니면 스포티하게 나온 관련 의상 17:31 20
15208359 잡담 반짝이랑 레이스 진짜 촌스러움 17:31 10
15208358 잡담 엘지) 메가트윈스포를 터트려서 6회에 이주헌을 나오게 하자!! 2 17:31 18
15208357 잡담 SSG) 오늘 최정 나온다 ㅠㅠ 17:31 24
15208356 잡담 삼성) 강민호는 초반부터 실점하고 그래야 다음날 빼는거 같더라 2 17:31 35
15208355 잡담 어제 치어 사이에 군인 한명 세워두고 트월킹 추는거 카메라 잡히는거 보고 기겁함 8 17:31 102
15208354 잡담 난 키티네도 사자네도 솔까 삼진송 아무 생각 없는데 룡이네 그저~바라만 보고 있지~ 루 킹 삼 진 은 ㄹㅇㅠㅠㅠㅋㅋㅋㅋ 3 17:31 52
15208353 잡담 엘지) 보넥도 분들 전원 다 오셨네 3 17:31 1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