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개로 유망주들 다 믈브가버리면 새로운 특급유망주 보는 재미가 덜해지네 https://theqoo.net/kbaseball/4255543791 무명의 더쿠 | 14:48 | 조회 수 56 당장 도미네 준현군 던지는거보면서 감탄하는데 그런 체급의 선수들 다 믈브 가버리면 ㅠㅠ 흑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