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든 좋네이네 와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한화) 인서는 진짜 올해 우리 포수 기록들을 갈아치우는구나
- 16:28
- 조회 0
- 잡담
-
- 두산) 우리 6명에 감추가 가능해?
- 16:28
- 조회 0
- 잡담
-
- 엘지) 선수단투표로는 햄장 아닌데 팬투표덕에 1등이잖아
- 16:28
- 조회 0
- 잡담
-
- 엘지) 팬투표 의미없다고 난리치는 논리가 어차피 해봤자 안될거니까 투표 안하고 버팅기던 지난 몇년간의 논리랑 겹쳐보이는건 나만 그런가ㅋㅋ
- 16:28
- 조회 14
- 잡담
-
- 감추는 협조를 적극적으로 하는게 아니라서 각팀 감독들이 친한팀 감독한테 더 요청하기도 하던데
- 16:28
- 조회 19
- 잡담
-
- 엘지) 타자들이 전반기에 안 친 거 하반기에 다 쳐줬으면 좋겠다
- 16:28
- 조회 3
- 잡담
-
- 두산) 영하는 그럼 올스타 갈때마다 가족을 한명씩 공개했어? (아님)
- 16:28
- 조회 9
- 잡담
-
- 어머니, 오늘은 훈련이 참 고되었습니다.
- 16:28
- 조회 37
- 잡담
-
- kt) 선수단 표 많이 받을거 같아서 내심 기대했는데 좋다ㅋㅋㅋ
- 16:28
- 조회 14
- 잡담
-
- 두산) 엥씨 생각보다 많이 받은 거
- 16:28
- 조회 31
- 잡담
-
- 두산) 빈이 첫 올스타 ㅜㅜ
- 16:28
- 조회 72
- onair
-
- 한화) 우리 선수들 집 밖으로 나가면 IIIII라서
- 16:28
- 조회 28
- 잡담
-
- 양의지 김도영은 투표율 50퍼가 넘네
- 16:28
- 조회 114
- 잡담
-
- 올해부터 패드 전자투표로 바뀐게 영향큰듯
- 16:28
- 조회 116
- 잡담
-
- 두산) 근데 정우 성적만 놓고봐도 2등..인거야?
- 16:28
- 조회 50
- 잡담
-
- 한화) 꼭 상규 감추로 갔으면ㅠㅠ 사비 안 쓰게 감추로 보내줘라
- 16:28
- 조회 7
- 잡담
-
- 두산) 정우도 올해 퍼포먼스 유지하면 계속 바이럴 되고 인지도 얻을겨
- 16:28
- 조회 12
- 잡담
-
- 엘지) 반대로 생각해봐
- 16:28
- 조회 92
- 잡담
-
- kt) 영표가 차민이 깨스통이래 ㅋㅋ
- 16:28
- 조회 46
- 잡담
-
- 두산) 엥씨는 투표 직전에 만루홈런 쳣으니 ㅋㅋ
- 16:28
- 조회 2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