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참보면 루키리그부터 올라가서 잘된사례 없어서 남는게 크댔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SSG) 성한이 감추로라도 가는게 조은건가?????
- 16:18
- 조회 1
- 잡담
-
- 삼성) 썸머레이스 디아즈 형우 어떠냐
- 16:18
- 조회 7
- 잡담
-
- 엘지) 내가 투표를 열심히 했어서 그런지
- 16:18
- 조회 15
- 잡담
-
- 한화) 인서 팬투표는 19000정도 차이였는데 선수단에서 잘받았구나
- 16:18
- 조회 9
- 잡담
-
- 한화) 올스타 베스트 12 세분은 오늘 자축포 쏴주세요
- 16:18
- 조회 4
- 잡담
-
- 엘지) 강훈이가 3월부터 필승조 역할 해준게 성적 유지하는데 정말 큰 역할 해주고 있어서 꼭 베12로 올스타 갔으면 했는데 너무 아쉽다ㅠㅠ
- 16:18
- 조회 3
- 잡담
-
- 엘지) 평균만해도 그정돈 아니엇을텐데 몇몇 야수들아..
- 16:18
- 조회 13
- 잡담
-
- 감추 선정할때 구단이 대충 가능한 명단 보내고 하는건 아니지?
- 16:18
- 조회 13
- 잡담
-
- 두산) 순이 타석 들어갈 때 마이크 들고 안녕하세요 준순입니다~ 말아줘라
- 16:17
- 조회 7
- 잡담
-
- SSG) 성한이 가고싶어했던거 같아서 슬프다 ૮₍ -̥̥᷄ _ -̥̥᷅ ₎ა
- 16:17
- 조회 23
- 잡담
-
- 두산) 우리 순이가 걸출한 2루수 소리도 듣네
- 16:17
- 조회 20
- onair
-
- 기아) 재현이 올해 해볼 거 다 해보는 중
- 16:17
- 조회 24
- 잡담
-
- 엘지) 이 정도 투표수 차이도 뒤집힐 정도면 그냥 투표기간이라도 짧았으면ㅋㅋㅋㅋ
- 16:17
- 조회 38
- 잡담
-
- 엘지) 진짜 이번 올스타 몇년만에 투표독려로 스트레스 안받았음
- 16:17
- 조회 21
- 잡담
-
- 두산) 선수단 투표가 몇 퍼 반영이야?
- 16:17
- 조회 49
- 잡담
-
- 엘지) 강훈이 주영이 보경이 갔음좋겠다..
- 16:17
- 조회 4
- 잡담
-
- kt) 초언준 ₊‧✩•.˚⋆^ᶘ=⸝⸝ᵒ̴̶̷ Ⱉ ᵒ̴̶̷⸝⸝=ᶅ^⋆˚.•✩‧₊
- 16:17
- 조회 29
- 잡담
-
- 엘지) 채이가 못가는게 아쉽다
- 16:17
- 조회 72
- 잡담
-
- kt) 언준이 공주분장한대? ^ᶘ=𓏗 ᴥ 𓏗=ᶅ^
- 16:17
- 조회 36
- 잡담
-
- 엔씨) 사실 나 빵 우주선수 투표 매일매일하고 있었어
- 16:17
- 조회 2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