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 저 금액보니까 잠깐 속상하다가 든 생각.. 약간 속물같지만(?)
무명의 더쿠
|
14:45 |
조회 수 188
금액이 너무 커서 나같아도 번복쌉가능 생각들고... ㅋㅋㅋㅋㅋ그나마 2순위로 언급되는 학생이 잔류라 다행이다라는 생각이...
금액이 너무 커서 나같아도 번복쌉가능 생각들고... ㅋㅋㅋㅋㅋ그나마 2순위로 언급되는 학생이 잔류라 다행이다라는 생각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