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온에어 보다보면 포수나 외야로 진짜 유치함 https://theqoo.net/kbaseball/4255536913 무명의 더쿠 | 14:42 | 조회 수 154 방금 플레이만 존못이라 하면 되는데 이 악물고 내려치고도환이도 잘 커야되는데 행동 하나하나 별걸 다 저 공은 포구해야지 글 올라오면 방어적으로 마운드방문 잘했어요 너무 좋아요 자연스럽게 경기 보는게 아니라 쫌 이상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