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문이라는 단어 말고 다른 거 쓰고 싶어서 아무말 중인데 무튼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올러 간 거 봐봐 ㄹㅇ 성적충 그자체의 투표...
- 16:05
- 조회 0
- 잡담
-
- 엘지) 팬투표로 많이 못보내게 되더라도 잠실마지막올스타때 투표열심히해서 뿌듯함ㅋㅋㅋ
- 16:05
- 조회 0
- onair
-
- 예년까지 수기표라 선수단 무효표가 나왔는데 올해 패드로 하고 성적도 보여줘서 선수단 사표가 없음 ㅇㅇ
- 16:05
- 조회 0
- 잡담
-
- 한화) 제발 감추로 뉴곰이랑 상규
- 16:05
- 조회 0
- 잡담
-
- 한화) 행복하다 희희
- 16:05
- 조회 0
- onair
-
- 엘지) 우리팀 선수들도 다 성적 보고 투표해서 뒤집힌 거 할 말이 없음
- 16:05
- 조회 2
- 잡담
-
- kt) 팬투표도 나름 힘냈다만 본인의 성적 셀프바이럴이 요란했다 ദ്ദി⑉¯▾¯⑉ )
- 16:05
- 조회 3
- 잡담
-
- 두산) 정우 민석 오빠는 경쟁자 분이 진짜 너무너무... 잘하셔서 불안했음ㅠㅠ
- 16:05
- 조회 3
- onair
-
- 이럼 ㄹㅇ 선수가 잘해야 올스타 가겠다 ㅋㅋㅋㅋ
- 16:05
- 조회 21
- onair
-
- 두산) 솔짇히 영하 긴가민가했는데 가서 다행이다ㅠㅠ
- 16:05
- 조회 2
- onair
-
- 한화) 백호야 인서야 현빈아 나 진짜 투표 하루도 안 빼고 이렇게 열심히한거처음인데 오늘 홈런쳐다오
- 16:05
- 조회 3
- 잡담
-
- 엘지) 잠실올스타라서 찬규랑 지환이는 보내지 않을까싶고..
- 16:05
- 조회 12
- onair
-
- 삼성) 아직 발표중??
- 16:05
- 조회 7
- onair
-
- 한화) 일단 백호가 제일 큰 형이군ㅋㅋㅋㅋ
- 16:05
- 조회 13
- onair
-
- 한화) 올스타 존나 만족해ㅐㅠㅠ
- 16:05
- 조회 5
- onair
-
- 한화) 기분 너무너무 좋아짐!!!!!!
- 16:05
- 조회 6
- 잡담
-
- 항상 그렇지만 뭐라해도 선수단은 성적이 제일인듯
- 16:05
- 조회 32
- onair
-
- 기아) 감추는 무조건 팀에서 한명 있어?
- 16:05
- 조회 28
- 잡담
-
- 두산) 선발 곽빈 / 마무리 이영하 / 포수 양의지 / 2루 박준순 / 유격 박찬호 / 외야 정수빈
- 16:05
- 조회 71
- 잡담
-
- 삼성) 고령단님들 믿고있었음
- 16:05
- 조회 2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