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돈을 주면서 쉽게 포기하지않을테니깐 가보는것도 좋긴하겠다...... https://theqoo.net/kbaseball/4255534600 무명의 더쿠 | 14:40 | 조회 수 29 46억 주고 2-3년 못한다고 기회도 안주고 그럴거 같지않아서 진출 해보는것도 좋겠는데 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