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장에선 안넘어가요..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SSG) 하영이는 진짜 운동 신경이 좋다
- 17:40
- 조회 21
- 잡담
-
- 두산) 승용이 일요일 선발이구낭
- 17:40
- 조회 19
- 잡담
-
- 개인적으로 기아 엔씨 치어 괜찮음
- 17:40
- 조회 65
- 잡담
-
- SSG) 랜더스는 최정이 지타로 복귀 경기전 수비 훈련도 나가고 시위를 하더니 ㅎㅎ. 이숭용 감독이 수비 하지말고 들어오라고 해도 거부. 김재환 좌익수 갑니다.
- 17:40
- 조회 26
- 잡담
-
- 삼성) 어제 감독은 왜 그렇게 했어????? <<< 이거 걍 다 이길라고 그렇게 한건데 실패한거임
- 17:40
- 조회 24
- 잡담
-
- 두산) 오늘 이겨서 앺겜때 올스타 ㄱㅅ인사 해줘잉
- 17:40
- 조회 14
- 잡담
-
- 혹시 야구장에서 파는 쿨토시 적셔서 쓰는거야?
- 17:40
- 조회 30
- 잡담
-
- SSG) 이숭용 진짜 감독으로 하는 게 뭐임??? 맨날 선수 의지 타령할거면 니가 그자리에 왜있냐
- 17:40
- 조회 7
- 잡담
-
- SSG) 하 순위도 최하위권인데 선수 갈아쓰는게 맞니
- 17:40
- 조회 13
- 잡담
-
- 우린 경기 때 주전선수 아들이 북돌이도 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7:40
- 조회 64
- 잡담
-
- 엘지) 시구 시타 한분씩 하는 듯 ㅋㅋ
- 17:40
- 조회 32
- 잡담
-
- 핫게 알유스크래치? 가 존나웃기네
- 17:39
- 조회 119
- 잡담
-
- 엘지) 저 인원 시구 하니까 프듀때 생각나네
- 17:39
- 조회 79
- 잡담
-
- •° •° •°(°`▾´° )°• °•°•
- 17:39
- 조회 64
- 잡담
-
- 엘지) 사실 야구방에도 어제 응원가 협업 기사 떴을 때 응원가 공개와 함께 기습 시구
- 17:39
- 조회 31
- 잡담
-
- 그저~~ 바라만 보고 있지(루킹 삼진) 타자들아 치고 죽어
- 17:39
- 조회 36
- 잡담
-
- SSG) 아니 김씨 좌익 보게하면 얼쑤를 휴식 주면 안되나
- 17:39
- 조회 23
- 잡담
-
- 우리팀 팀장!!!!!!! 나가줘서 고마워요!!!!!!!
- 17:39
- 조회 110
- 잡담
-
- 엘지) 주헌이 선발 아니라 아쉽긴한데 또 선발 아니라 영상이라도 남길거같아서 기대되긴해
- 17:39
- 조회 35
- 잡담
-
- 엘지) 오늘의 햄커피(و ♧˃̵ᗝ˂̵)☆˃̵ᗝ˂̵)و
- 17:39
- 조회 18
- 나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