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SSG) 병현이진짜아깝네
- 16:21
- 조회 0
- 잡담
-
- SSG) 난 그냥 올스타 이래서 안봐
- 16:21
- 조회 0
- 잡담
-
- SSG) 베12뽑힌건 좋고 맘같아서 최정박성한 치료나 받았음한다
- 16:21
- 조회 3
- 잡담
-
- 한화) 감추는 몇명가???
- 16:21
- 조회 9
- 잡담
-
- 기아) 서준이 2루수 해줬어야지 ^ᶘ=o̴̶̷︿o̴̶̷=ᶅ^
- 16:21
- 조회 12
- 잡담
-
- 엘지) 뭐야 결과나윰??
- 16:21
- 조회 18
- 잡담
-
- 엘지) 선수 투표 언제한거지 5월말 6월초?
- 16:21
- 조회 19
- 잡담
-
- 한화) 인서 퓨처스 올스타때는 동생들이랑 갔는데
- 16:21
- 조회 17
- 잡담
-
- 아 선수단표 ㄹㅇ성적충이라 웃김
- 16:21
- 조회 78
- 잡담
-
- 한화) 아니 근데 ㄹㅇ 패하면 투표할 힘이 안 나긴함
- 16:21
- 조회 9
- 잡담
-
- 삼성) 이승민 그는 누구인가 성적만 보아도 알 수 있다 삼성라이온즈 연고지인 대구고등학교의 최고 좌완 에이스 투수이다 대구고가 배출한 최고의 좌완에이스 그저 GOAT이자 2026 KBO 올스타전에 드림팀 중간계투 선수로 베스트12에 선정된 ERA 1.65 그 이름 이승민
- 16:21
- 조회 32
- 잡담
-
- 기아) 감추 1명 정도 갈수 있을것 같은데
- 16:21
- 조회 43
- 잡담
-
- 두산) 정우가 진짜 성적에 비해 선수단표 아쉽다
- 16:21
- 조회 51
- 잡담
-
- 삼성) 올해도 자욱슨슈 꾸꾸꾸 해줘ʕ ◔ᴗ◔ʔ
- 16:21
- 조회 14
- 잡담
-
- 엘지) 민재 선수단 표 생각보다 많이 받음ㅋㅋㅋ
- 16:21
- 조회 43
- 잡담
-
- 두산) 박찬호 s^ᶘ= •᷅ ₃ •᷄ =ᶅ^z
- 16:21
- 조회 37
- 잡담
-
- 기아) 도영아 안미안한데 천사 분장 어떻게 안될까
- 16:21
- 조회 26
- 잡담
-
- 한화) 갑자기 24 라자 홈런더비 생각나는구만 (◔ ө ◔ )
- 16:21
- 조회 8
- 잡담
-
- 한화) ㅅㅑ갈 이글스 진짜 올스타 툽 기간동안 6승 2무 10패 장난하나
- 16:21
- 조회 25
- 잡담
-
- 엘지) 일단 오늘 경기 이겨서 위닝 확보하자 (و ♧˃̵ᗝ˂̵)☆˃̵ᗝ˂̵)و
- 16:21
- 조회 8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