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현승군.. 가지마.. 아니 저돈이면 가야지.. 아니 가지마.. https://theqoo.net/kbaseball/4255532116 무명의 더쿠 | 14:38 | 조회 수 28 양키스놈들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